방송인 최유라님의 갱년기 다이어트 노하우
본문 바로가기
다이어트

방송인 최유라님의 갱년기 다이어트 노하우

by Project_J 2021. 8. 19.
728x90
반응형

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 보니 방송인 최유라 님의 다이어트 영상이 유튜브 추천 영상으로 올라와서 영상을 보게 되었다. 홈쇼핑을 거의 보지 않는 나는 최유라 님의 모습을 본 것도 정말 오랜만이다. 67년 생으로 50대인 최유라 님은 홈쇼핑의 여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다. 

 

방송인으로 다이어트를 지속적으로 했지만 살은 안 빠지고 심한 부종에 건강도 안 좋아져서 힘든 적이 많았다고 한다. 단식, 원푸드 다이어트, 한약, 다이어트 침, 장청소 등 안 해본 게 없다고 한다.  

과거 최유라님 사진

 

최유라쇼 인스타그램, 최유라의 Hey Youra 헤이유라 유튜브

최유라님은 "나 스스로 좀 건강하게 살아보려고 접근을 하다 보니..." 생각지도 못하게 다이어트가 되고 몸도 좋아졌다고 한다. 유라 님의 다이어트 방법은 정말 건강을 위해 어렵지 않게 실천할 수 있는 것들이었다. 다이어트를 하려고 할 때는 살이 빠지지 않다가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을 찾아 실천했을 때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는 게 아이러니하고 생각해볼 만한 일이라고 생각된다. 

 

[최유라 님 다이어트 팁]

1. 붓기를 빼는 작업을 한다. (ex, 마사지, 스트레칭)

2. 12시간이상 공복 유지 (잠자는 시간 포함)

3. 하루 두끼를 잘 챙겨 먹는다. 충분한 영양분을 줄 수 있는 만큼 섭취한다. 

 

2021년 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최유라 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직접 보는 것도 추천한다. 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f6V4rMsdAzw&t=658s

유튜브 썸네일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