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요태 신지 다이어트 비법 (feat. 운동, 식단)
본문 바로가기
다이어트

코요태 신지 다이어트 비법 (feat. 운동, 식단)

by Project_J 2021. 8. 18.
728x90
반응형

대표적인 연예계 고무줄 몸무게 중 한 명이 코요태의 신지 님이다. 과거 다이어트에 따른 요요가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기도 했다. 하지만 최근 몇 년 안정적인 몸매 유지로 유지어터의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. 

 

키 : 165cm
몸무게 : 46kg

 

신지님 다이어트 전/후 사진

 

[신지 살이 찐 이유]
1. 주량이 소주 7병일 정도로 술을 많이 마셨다. 

2.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먹는 것으로 풀었다. 

3. 신장염과 급성 신우신염 등으로 얼굴과 몸이 엄청 부었다. 

4. 콩팥이 망가지는 바람에 살이 잘 찌는 체질이 되었다. 

 

[신지 다이어트 팁]

1. 먹은 양보다 많이 움직인다. 

2. 운동을 싫어했지만 억지로 재미를 붙이려고 노력했다.

3. 운동을 하면서 기초대사량이 높아졌다. 

4. 한창 다이어트를 할 때 2년 동안 술을 끊었다. 
   (술을 많이 마시면 안주를 많이 먹어도 배가 계속 고파서 많이 먹었다고 한다. 술을 끊으니 먹는 양이 줄고 운동할 때도 힘들지 않았다고 한다.)

5. 정체기가 오면 체중을 재지 않고, 날씬했을 때 입었던 옷을 입으며 주먹이 하나 더 들어갈 때까지 몸매 관리를 했다. 

6. 식단은 한식 기반에 샐러드와 생과일주스 등을 추가한 식단이다. 

7. 밤늦게 안 먹고 취침 3시간 전엔 음식을 먹지 않는다. 

8. 자기 일에 집중하며 자기를 사랑하는 노력을 한다. 

 

최근 TV 에나 와서 신지가 3년간 홈쇼핑에서 모델을 했던 다이어트 제품이 연매출 500억을 달성했다고 해서 큰 이슈가 되었다. 제품을 찾아보니 풋사과 추출물에 성분을 활용한 제품이다. 지방분해를 돕는 카테킨이 풍부하다고 한다. 신지 님이 이 제품을 통해 다이어트가 된 것 아닌 것 같지만 3년간 모델도 했고 매출도 높았다고 하니 다른 건강기능식품 정도가 효과는 있는 것 같다. 

 

신지님이 광고했던 다이어트 제품


신지님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지금은 아주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고 있는 신지님의 모습을 확일 할 수 있다. 

신지님 인스타그램 @shinji_jidaeng

728x90
반응형

댓글